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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토 부동산 정보/토론토 부동산 Info

콘도 Status Certificate란?

콘도 Status Certificate란?


캐나다 부동산 정보 - 콘도 Status Certificate란?

Status Certificate는 개별 콘도미니엄 유닛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부동산 웹사이트나 콘도 보드에서 제공되지 않는 중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재판매 콘도미니엄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이 문서는 매우 중요히 여겨지며, 이 문서에는 콘도 조직과 구매하려는 유닛에 관한 중요한 세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도 Status Certificate 기본 정보 

콘도미니엄을 구매하려는 사람은 콘도미니엄 조직에게 Status Certificate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발급된 날의 유닛 상태를 보여줍니다. 건물이 관리업체에 의해 관리되는 경우, 보통 관리업체에서 이 문서를 준비합니다. 콘도미니엄 법에 따라, Status Certificate 발급 비용은 보통 $100이며, 요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예비 구매자에게 제공되어야 합니다.

 

Status Certificate에 포함된 정보

  • 관리 계약: 건물 관리업체와의 계약 내용
  • 특별 부과금: 콘도미니엄 보드가 부과할 수 있는 추가 비용
  • 법인의 이사 및 임원 정보: 콘도미니엄 법인의 이사 및 임원의 이름과 주소
  • 공통 비용: 유닛 소유자가 부담해야 할 공통 관리비 내역
  • 콘도미니엄 선언문, 조례 및 규칙: 콘도의 운영과 관련된 공식 문서들
  • 보험: 건물 및 유닛에 대한 보험 정보

외에도 콘도를 구매하기 전에 알아야 중요한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tatus Certificate 통해 예비 구매자는 콘도미니엄의 재정 상태, 관리 방법, 그리고 앞으로 발생할 있는 추가 비용 등에 대해 미리 있으며 이는 구매 결정을 내리는 있어 매우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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